Suggested posts

English version - 'We are here', April 24, 2019

“We are here! Even if Macron doesn't want it, we are here!” - "On est là! Même si Macron ne le veut pas, nous on est là!" ...

2019-02-14

노란 조끼 : 제롬 로드리게스는 그의 눈이 실명되었다고 말한다. 2월 13일자 Le Parisien 기사 번역.

2월 13일자 Le Parisien 기사 번역.

노란 조끼 : 제롬 로드리게스는 그의 눈이 실명되었다고 말한다

<2019년 1월 26일 제롬 로드리게스는 머리에 부상을 당한 이후 대피했다.>

1월 26일 파리에서 노란 조끼의 인물이 심각하게 부상을 당했다.

 “끝났다. 나는 방금 실명했다는 걸 알았다.” 수요일 <Le Parisien>에서 노란 조끼의 인물 제롬 로드리게스는 그의 오른쪽 눈이 영구적으로 실명되었다고 말했다. 1월 26일 파리 노란 조끼 11차 행동에서 부상을 당한, 39세 전직 상인은 아침에 이미 페이스북에 이와 같은 사실을 알렸다.
https://www.facebook.com/jerome.rodrigues.9849/posts/1767612186678870

판정 : 실명을 했다.
MACRON. 정의가 당신에게 대가를 치르도록 할 것이다! 나와 다른 모든 사람들이 부상당했다!
나는 가만 두지 않을 것이다!

 목요일 의사 검진이 예정되어 있고, 이 자리에서 실명한 눈을 제거할지 여부를 결정한다. "내가 가진 유일한 희망은 눈이 제 기능을 못하더라도, 미적 이유 때문에 눈을 유지하는 것이다. 그리고 인공 눈으로 인해 고통스러울 수도 있기 때문이다."라고 로드리게스는 말한다. 후자의 경우, 보르도의 다른 부상당한 시위자와 이야기를 나눠봤는데, 현재 안구 보형물을 착용하고 있다고 했다.

“마크롱은 그에 대해 대가를 치를 것이다”

 만약 오른쪽 눈이 감염된다면, 수술이 불가피하게 된다. 오늘 그대로 왼쪽 눈도 손상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제롬 로드리게스는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붕대를 감싸고 보호 안경을 착용해야한다. "나는 의사가 최선의 해결책을 찾고, 연구하는 것을 신뢰한다."고 그는 말한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많은 응원 메시지"를 받는 노란 조끼의 이 유명한 인물은 토요일에 운동의 14차 행동으로 결집을 이어갈 계획이다. "나는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마크롱은 대가를 치를 것이다."라고 그는 반복해서 말한다. 포르투갈에 사는 그의 어머니는 그를 지지하는 시위가 열리는 날, 파리에 올 계획이다.

 “경찰들의 경찰” 내사부(IGPN)의 수사는, 제롬 로드리게스를 부상당하게 한 발포의 출처에 대해 아직 확실하게 입증하지 못했다. 그는 방위 총알 발사체(LBD)의 사용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 출처 :
http://www.leparisien.fr/faits-divers/gilets-jaunes-jerome-rodrigues-affirme-avoir-perdu-l-usage-de-son-oeil-13-02-2019-8010861.php